Quantcast

멜론티켓, 프듀 김민규 팬미팅 오늘(16일) 예매 시작…'전석 현장수령만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프로듀스X101' 김민규 팬미팅을 앞두고 멜론티켓을 찾는 방문자가 급격히 증가했다.

멜론티켓은 오늘(16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김민규 팬미팅 'KIM MIN KYU FANMEETING[열아홉,민규]' 티켓팅을 진행한다.

김민규는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오는 8월 25일(일) 오후 2시, 7시 총 2회차에 걸쳐 팬미팅을 진행한다.

매수제한은 회차별 1인 2매로 최종 결제시 5분 내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선택한 좌석의 예매가 불가하오니 원활한 예매를 위하여 5분 내로 결제해야 한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별도 안내된 입금기한까지 입금해야 한다.

휠체어석 예매는 8월 17일(토) 오전 9시부터 멜론티켓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예매 가능 하다.

2층 일부 객석에 한하여 난간으로 인한 시야방해가 발생할 수 있는점 유의해야 한다.

멜론티켓 홈페이지

본 공연은 전석 현장 수령만 가능하며 부정예매 및 불법거래를 방지하고자 티켓을 현장 수령 시 본인 확인을 진행한다.따라서 공연 당일 본인 확인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하오니 반드시 관람자 이름으로 예매해야 한다.

티켓 현장수령 시, 예매내역서와 예매자 본인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한다.인정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사진과 생년월일이 인쇄된)학생증, 청소년증, 여권, 주민등록증 재발급 신청서/ (외국인의 경우 기간만료 전의 여권, 외국인 등록증)]이 있다.

본인확인 신분증은 사본으로 대체 불가 하오니 이점 유의해야 한다.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민규는 큰 키와 눈망울로 마치 순정만화 속에서 나온 듯 훈훈한 비주얼이 화제를 모으며 ‘얼굴 천재’라는 별명을 얻었고, 풋풋한 성격과 진심이 담긴 무대로 대중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최근 진행된 첫 브이 라이브(V LIVE)에서는 방송 시작과 동시에 1000만이 넘는 하트 수와 동시 시청자 12만 명을 기록하는 등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김민규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김민규만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진솔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팬미팅에서 김민규가 어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