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지석진, 송지효 생일 맞아 특별 영상 공개…‘마마무 화사로 변신한 멍지’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16 17: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방송인 지석진이 배우 송지효의 생일을 축하하며 특별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15일 지석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효 생일기념 가창력 뽐내기! #생일축하해 #happybirthday”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한 녹음실에서 마마무 화사와 로꼬가 부른 ‘주지마’를 부르는 송지효의 모습이 담겼다. 루즈한 핏의 티셔츠와 모자를 쓴 편안한 차림의 송지효는 헤드폰에 손을 댄 채 화사 파트를 열창하고 있다. 진지한 모습으로 “넌 내게 술을 권하지마 후회할 걸 알아”라고 부르던 그는 이내 부끄러움이 밀려오는 듯 웃음을 터뜨리는가 하면, 두 손으로 얼굴을 가려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를 본 지석진은 영상을 찍는 내내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또 다른 지인은 “지효야 웃겨서 웃는 거 아니다. 좋아서 웃는 거다”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송지효 / 지석진 인스타그램
송지효 / 지석진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 멍지 진짜 귀엽다”, “부끄러워서 그런 거지 제대로 부르면 잘 부를 것 같다!”, “진짜 친남매 같아요 아 보기 좋다”, “아니 이거 어디선가 공개되나요?!?!”, “지효 언니 생일 축하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석진과 송지효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지금까지 훈훈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런닝맨’ 멤버들은 16일 팬미팅 참석을 위해 자카르타로 출국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 팬미팅을 준비하는 동안 ‘런닝맨’ 방송을 통해 안무 연습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물론이며, 팬들에게 선물할 굿즈 티셔츠를 제작하는 모습이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SBS ‘런닝맨’은 매주 대한민국 곳곳에 있는 미션을 해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송지효와 지석진을 비롯해 유재석, 이광수, 김종국, 하하, 양세찬, 전소민 등이 출연 중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