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텔라 前 멤버 소영, 20일 솔로 가수로 새 출발...'숨' 티저 영상 공개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8.16 17: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소영이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가수에 도전한다.

지난 11일 소영의 소속사 WK ENM은 소영의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투브 계정들을 통해 아티스트 공식 로고 및 이미지 컷과 앨범 커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오후 8시 20분을 맞춰 공개 된 소영의 첫 솔로데뷔 싱글 '숨'의 티저 영상에서는 강렬한 비트와 소영의 매혹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진 “GIMME YOUR, GIMME YOUR BREATH”라는 가사에 대비되는 아련한 모습의 소영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다. 풀 버젼 뮤직비디오의 내용과 소영의 첫 데뷔 무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WK ENM
WK ENM

이어서 공개된 이미지 컷과 앨범 커버에서는 티져 영상의 모습과는 다르게 강렬한 퍼포먼스를 연출하는 소영의 옆태가 돋보였다. 몽환적인 밤하늘과 뜨거운 태양의 이미지가 소영의 빼어난 비주얼과 조화를 이루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례적으로 데뷔를 앞두고 단 기간 내에 많은 이미지 컷과 앨범 커버, 티져 영상 등을 공개 한 것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스텔라의 해체를 아쉬워하며 소영을 그리워했던 팬들을 위해 많은 선물을 하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서 "실제로 지난 11일 소영 본인의 SNS 계정에 공식 로고를 올리며 솔로 데뷔를 공개하자 해외 사이트들에도 기사가 실리는 등, 그 동안 소영을 그리워하던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한편 소영의 첫 솔로 데뷔 디지털 싱글 '숨'은 20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소영은 당일 오후 2시 프레스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Tag
#소영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