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 새 앨범 티저 사진 공개...'과즙미' 물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의 새 앨범 티저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5일 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내가봐도예쁘네...❤️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당"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조이는 상큼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시선을 끌었다. 특히 양 손에 사과를 들고 윙크하는 사진과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핑크 스타일링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는 사진이 조이의 인형같은 비주얼을 한껏 드러내며 눈길을 모았다.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조이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너무 예쁘다 조이", "너무 에뻐요! 찍어주신 분도 6장만 골라내기 정말 힘들었겠다", "조이 언니 사랑해요!" 등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올해 24세인 조이는 지난 2014년 레드벨벳의 첫 싱글 앨범 '행복 (Happiness)'으로 데뷔했다. 이후 팀내 서브보컬, 리드래퍼를 맡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그녀는 팀 내 최장신의 훤칠한 키(167cm)와 빼어난 비주얼, 돋보이는 음색으로 많은 인기를 얻으며 일약 스타로 떠올랐다.

조이는 지난 2017년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여주인공 윤소림 역으로 발탁되며 배우 활동도 병행하기 시작했다. 그는 이후 MBC '위대한 유혹자'의 여주인공 은태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조이가 속한 레드벨벳은 지난 6월 공개된 미니 6집 ''The ReVe Festival' Day 1'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짐살라빔(Zimzalabim)은 빠른 템포와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신나는 멜로디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역시 썸머퀸 레드벨벳'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지난 10일 tvN 호텔델루나 OST '어떤 별보다'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어떤 별보다'는 미디움 탬포의 알앤비 곡으로, 사랑으로 설레는 수줍은 마음을 표현한 노래이다. ‘너도 그렇니. 내가 좋으니. 그렇다면 나에게 고백해줘’라는 가사를 통해 사랑하는 마음을 솔직히 표현하며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레드 벨벳은 8월 중순 ''The ReVe Festival' Day 2'를 통해 컴백할 예정이다. 지난 6월 '짐살라빔(Zimzalabim)'으로 활동한 지 2개월만에 이루어지는 빠른 복귀에 팬들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레드벨벳의 향후 행보에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