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윙스 여자친구’ 임보라,  美친 비주얼 자랑…“진심 블랙 천사”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8.16 16: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스윙스 여자친구 임보라가 완벽한 미모를 뽐낸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임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 피해@ 피신”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보라는 시크한 눈빛과 함께 센스있는 올 블랙 패션을 선보여 완벽한 몸매는 물론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또 긴 생머리로 청순한 외모를 자랑하는 한편 그의 패션과 메이크업 등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임보라 인스타그램
임보라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블랙 인 더 레인이라니... 보라 언니 검은색 입으면 진짜 너무 매력뿜뿜인 거 알죠”, “언니 존나 예뻐요. 진심 블랙 천사 같음”, “와 미쳤당 언니 넘 예뻐염 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구하라와 한예슬 닮은 꼴로 유명한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인 임보라는 뷰티 브랜드 및 유명 쇼핑몰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다. 그는 2017년 래퍼 스윙스와의 공개 연애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두 사람은 9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현재까지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그는 ‘팔로우미10’에 이어 ‘팔로우 미11’에 연이어 출연하며 깔끔한 진행 실력을 보였다. 방송에서 그는 자신만의 뷰티 꿀팁과 쇼핑, 여행, 레저, 다이어트, 핫플레이스 등을 소개해 많은 시청자에게 관심을 받았다.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인 임보라의 연인 스윙스는 저스트뮤직, 인디고뮤직의 수장이자 대한민국 힙합계를 대표하는 래퍼로 현재 ‘쇼미더머니 8’에 프로듀서로 출연해 다양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