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긴어게인3’ 박정현, 직접 찍은 하림-헨리 비하인드 사진 공개…‘남편은 누구?’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8.16 15: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비긴어게인3’에 출연 중인 박정현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박정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음악의 도시 라벨로에서 관객들과 함께 만든 버스킹이라 감회가 새로웠던 ‘비긴어게인3’ 방송이 끝난 후, SNS를 꼭! 확인해주세요. 우리 모두 열심히 셀카 타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정현은 라베로를 배경으로 머리에 선글라스를 얹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원조 요정답게 상큼한 미모가 돋보인다. 또한 박정현이 직접 촬영한 하림은 셀카를 찍고 있으며 헨리는 셀카를 찍은 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박정현 트위터
박정현 트위터

이를 본 네티즌들은 “계속 노래해주세요”, “어떻게 저렇게 노래를 부를 수가 있지 최고다”, “언니 노래는 어떤 언어로 들어도 다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정현은 1976년생 올해 나이 44세로 1998년 ‘나의 하루’로 데뷔했다. 이후 ‘편지할게요’, ‘달아요’, ‘꿈에’, ‘사랑보다 깊은 상처’, ‘미아’, ‘미장원에서’ 등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박정현은 16일 정규 9집 ‘더 원더(The Wonder)’를 발매한다. 특히 이번 스페셜 신곡 ‘다시 사랑이’는 윤종신의 ‘좋니’, 박정현의 ‘더블 키스(Double Kiss)’를 작곡한 포스티노가 참여해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하림-헨리 /  박정현 트위터
하림-헨리 / 박정현 트위터

‘다시 사랑이’는 과거의 상처로 밀어낸 사랑을 깨닫게 되는 애틋한 감정을 가사에 담은 곡으로 박정현의 압도적인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곡이다.

박정현의 정규 9집 ‘더 원더’에는 ‘다시 사랑이’를 포함해 ‘기억하자’, 자작곡 ‘세븐틴(Seventeen)’, ‘같은 우산’, ‘미니멀 월드(Minimal World)’, ‘디 엔드(The End)’, ‘연애중’ 등이 수록돼 있다.

또한 박정현은 JTBC ‘비긴어게인3’에서 활약 중이다. ‘비긴어게인3’는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비긴어게인3’에 출연하며 박정현의 일상도 화제다. 박정현은 2017년 서울에서 근무 중인 7세 연상의 한국계 캐나다인 교수와 하와이에서 결혼했다. 박정현은 미국에서 태어난 한국계 미국인으로 국적은 미국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