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광수 연인 ‘위대한 쇼’ 이선빈, 포스터 공개하며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8.16 15: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위대한 쇼’의 포스터가 공개되며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배우 이광수와 공개 연애 중인 이선빈이 방송 시청을 독려했다.

16일 이선빈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드디어 포스터 뚜둔. #tvN #위대한쇼 8월 26일 첫방송.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이선빈은 위대한 역에 송승헌이 연설 중인 테이블 밑에그의 네 자녀와 함께 자리하고 있다. 이선빈이 출연하는 드라마 ‘위대한 쇼’는 前국회의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에 재입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선빈은 시사 프로그램 작가인 정수현 역에 나선다. 강준호(임주환 분)가 진행하는 시사 프로그램 '논쟁'의 메인 작가로 프로 팩폭러. 자신의 업무에서만큼은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성격의 소유자다. 그런 정수현이 4남매 때문에 첫사랑 대한과 다시 엮이게 되며 그릴 이야기가 팬들의 기대를 더욱 증가시키고 있다.

이선빈 인스타그램 / tvN ‘위대한 쇼’ 포스터
이선빈 인스타그램 / tvN ‘위대한 쇼’ 포스터

이선빈의 ‘위대한 쇼’ 포스터 공개에 네티즌은 “드라마 기대됩니다”, “본방사수 기다리고 있어요”, “또 봐야할 드라마가 생겼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26세인 이선빈은 2014년 ‘서성 왕희지’로 데뷔했다. 이후 ‘굿바이 싱글’, ‘궁합’, ‘창궐’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하고 있다. 최근 드라마 ‘위대한 쇼’ 출연 사실뿐만 아니라, 엄정화, 박성웅, 배정남 등과 함께 ‘오케이!마담’에 출연을 확정지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마담! 오케이’는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과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 부부가 생애 첫 가족여행 중에 벌어진 하이재킹에서 가족을 구하기 위해 벌이는 액션 코미디 영화다. 이선빈은 북한 노동당 작전부 귀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이선빈은 이광수와 공개 연애 중으로, 두 사람은 2016년 10월 방송된 SBS ‘런닝맨’에 함께 출연해 만남을 시작한 것으로 보여진다. 이광수는 올해 나이 35세로 이선빈과는 9살 나이 차이가 난다.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 중인 이광수는 2007년 모델로 활동을 시작해 MBC ‘그분이 오신다’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어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