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X101’ 이진혁, 가장 자신있는 신체부위는 어디?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8.16 15: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프로듀스X101’ 이진혁이 한 웹진과의 인터뷰에서 구독자들의 댓글을 보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16일 오후 티오피미디어 측은 이진혁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들 많이 기다리셨죠? 드디어 아기 태양의 답변을 들고 왔어요. 이진혁은 어떤 질문을 '픽' 했을까요? 직접 고른 질문에 답하는 모습, 영상을 통해 만나보세요. 계속해서 화보 비하인드 등 이진혁과 함께 한 영상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3개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동영상에서 이진혁은 팬들이 작성한 댓글을 직접 읽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오늘의 TMI는?"이라는 질문에 이진혁은 "표정, 동작을 다양하게 하려고 노력했다"며, "지금까지 안 해본 동작을 많이 했다. 화보를 통해 직접 확인해 달라"고 말했다.

또 '스스로 생각하는 이진혁의 매력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눈, 코, 입, 귀"라고 밝혀 팬들을 흐뭇하게 했다. 

이어서 "미식가 이진혁의 소울푸드는?"이라는 질문을 고른 이진혁은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김치찌개'를 꼽았다. "어렸을때부터 친할머니와 외할머니 모두 자주 해주신 음식"이라고 밝힌 이진혁은 "딱히 먹을게 떠오르지 않으면 김치찌개를 먹는다"고 말해 '김치찌개 사랑'을 드러냈다.

이진혁이 마지막으로 고른 질문은 "팬 미팅 매진 소감은?"이었다. 이에 이진혁은 "매진될 줄은 정말 몰랐다. 준비가 덜 된 것 같아서 걱정스럽기도 했다."라고 말하며 "책임감을 가지고 팬 미팅을 잘 마무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올해 24세의 이진혁은 지난 2015년 그룹 업텝션(UP10TION)의 미니 1집 '一級秘密 (일급비밀)'을 통해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그는 팀 내 최장신의 큰 키(185cm)를 이용한 시원시원한 춤선, 물흐르듯 자연스러운 랩을 선보이며 자신의 이름을 팬들에게 각인시켰다.

이진혁은 올해 5월 Mnet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여 파이널까지 진출하는데 성공함으로써 화제를 모았다. 최종 순위 11위를 기록하며 데뷔조 합류에는 실패했지만, 그의 열정적인 모습과 멋진 비주얼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이진혁의 소속 그룹인 업텐션은 22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휴식을 위해 이진혁을 활동에서 제외한다고 밝혔다. 업텐션은 당분간 이진혁을 제외한 8인조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