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울교통공사, 홈페이지서 2019 신규직원 공개채용 필기시험 일정 및 장소 공개…합격자 발표일은 언제?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8.16 12: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서울교통공사가 2019년 신규직원(일반, 장애인, 보훈, 기능인재전형) 공개채용 필기시험 일시와 장소를 공고해 눈길을 끈다.

서울교통공사는 16일 홈페이지서 2019년 신입사원 및 기능인재 공개채용 필기시험 일시와 장소에 대한 정보를 공지했다.

홈페이지에 따르면 필기시험은 24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펼쳐진다. 입실은 9시 30분까지 완료해야 한다.

서울교통공사 홈페이지
서울교통공사 홈페이지

시험과목은 전직종 공통으로, NCS 직업기초능력의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및 10개 과목이며, 5지선다형으로 총 80문항이 출제된다. 수험표 출력기간은 16일부터 24일까지며, 출력 후에 필기시험 당일날 반드시 지참해야만 시험응시가 가능하다.

필기시험 장소는 수험번호와 응시직종에 따라 갈리는데, 자세한 내용은 서울교통공사 홈페이지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시험 응시자는 반드시 지정된 필기시험장의 지정된 좌석에서 응시해야 하며, 수험표와 함께 신분증 및 필기구를 지참해야 한다. 신분증을 소지하지 않을 경우 시험 응시가 불가능하다.

또한 시험실에는 전자계산기나 휴대폰 등의 소지품은 휴대할 수 없고, 시험 종료까지는 퇴실하지 못한다.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는 9월 2일 폼페이지서 이뤄질 예정이고, 발표와 함께 인성검사 및 면접전형 일정과 장소가 동시에 안내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