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예슬♥지오, 7살 나이 차이 극복한 오예커플…‘결혼 앞두고 달달’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8.16 11: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최예슬과 오는 9월 결혼을 앞둔 엠블랙(MBLAQ)가 제주도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지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여운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와와 최예슬은 호텔 수영장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지오의 볼에 뽀뽀하는 최예슬과 행복함을 감출 수 없는 지오의 표정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랑은 차가운 유혹 부르실 때부터 팬입니다”, “진짜 잘어울려용”, “너무너무 예쁜 예비부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오 인스타그램
지오 인스타그램

지오는 1998년생 올해 나이 33세로 2009년 엠블랙(MBLAQ) ‘오예(Oh Yeah)’로 데뷔했다. 엠블랙은 비가 제작한 아이돌로 유명했으며 ‘전쟁이야’, ‘모나리자’, ‘와이(Y)’ 등의 히트곡이 있다.

최예슬은 1994년 올해 나이 26세로 2013년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로 데뷔했다. 이후 ‘앵그리맘’, ‘엄마’ 등에서 열연했다. 지난해부터 본격적인 유튜브 채널 ‘예스리아’를 운영하며 BJ로 활동 중이다. ‘예스리아’는 구독자 약 23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뷰티, 일상, 여행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준다.

엠블랙이 사실상 해체가 된 후 지오는 지난해 최예슬과 커플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커플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스토리’는 구독자 약 49만 명을 보유 중이며 두 사람의 브이로그, 몰래카메라, 웨딩 촬영기 등 다양한 커플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지난달 30일 지오와 최예슬은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해 올해 초부터 동거를 시작했다고 알리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에 팬들은 유튜브를 통해 이미 눈치채고 있었다는 반응이었다.

최예슬과 지오는 7살 나이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2년의 연애 끝에 오는 9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