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NC 신예 배우 진예주, ‘인서울’ 출연으로 눈길…인스타그램 속 일상은?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16 10: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웹드라마 ’인서울’에 출연 중인 배우 진예주의 일상이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달 6일 진예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바다를 찾은 진예주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흰색 크롭티셔츠에 검은색 바지를 매치했다. 거기에 얇은 체크셔츠를 둘러 심심하지 않은 패션을 완성했다. 카메라를 보며 환히 웃고 있는 진예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진짜 너무 예뻐요”, “눈이 호강하네요”, “아름다움 그 자체”, “팬이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진예주 인스타그램
진예주 인스타그램

진예주는 최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웹드라마 ’인서울’에 출연 중이다.

‘내가 독립하는 유일한 방법을’ 부제로 수능을 184일 앞둔 고3 수험생 강다미 역에 민도희가, 그런 딸에게 가감 없는 팩트 폭격을 하는 엄마 송영주 역을 장영남이 맡아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다.

진예주는 극 중 강다미(민도희 분)의 고민을 들어주는 진짜 친구 이하림 역을 맡았다. 그는 현실적이고 논리적인 성격에 남 눈치 안 보는 마이웨이 기질이 매력적인 인물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진예주를 비롯해 민도희, 려운, 장영남 등이 출연하는 V오리지널 ‘인서울’은 매주 월,화 저녁 7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V앱),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한다.

한편, 진예주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FT아일랜드, CNBLUE(씨엔블루), AOA, 곽동연, 정해인, 이동건, 성혁 등과 한솥밥을 먹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