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무쌍인 눈매가 예쁜 ★’ 1위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8.16 04: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가 네티즌들이 뽑은 ‘무쌍인 눈매가 예쁜 스타’ 1위에 등극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 측은 ‘무쌍인 눈매가 예쁜 스타는?’의 랭킹 순위를 공개했다.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해당 투표는 8월 2주차인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슬기는 총 27%의 득표율을 받으며 랭킹 1위에 등극했다. 이어 원더걸스 출신 소희가 21.7%의 득표율로 2위에 올라섰다. 

슬기의 투표 매력순위는 ‘귀여운’, ‘예쁜’, ‘시크한’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익사이팅 디씨

슬기는 웬디, 아이린, 조이, 예리와 함께 5인조 걸그룹 레드벨벳 (Red Velvet)의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레드벨벳은 지난 2014년 싱글앨범 '행복 (Happiness)'으로 처음 가요계에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오는 20일 레드벨벳은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으로 컴백한다. 

새 앨범 수록곡 ‘Love Is The Way’(러브 이즈 더 웨이)는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R&B 팝 장르 곡이다. 가사에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만 서면 몸과 마음이 반대로 움직여 애타는 상황을 풋풋하게 풀어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레드벨벳은 오는 20일 오후 6시부터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를 공개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