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프리카 BJ 꽃자(박진아), 과거 남자시절 사진 공개…정배우와 무슨 일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아프리카 BJ 꽃자(박진아)가 올린 과거 사진 공개 영상이 다시금 재조명받고 있다.

과거 꽃자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과거사진 남자시절 사진 최초 공개하는 동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꽃자는 과거 사진을 차례로 공개했다. 꽃자는 트렌스젠더다. 그는 과거 남자시절 사진을 올리며 찍은 장소와 찍었던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꽃자는 여자로 살게 된 지금이 더 편하다는 얘기를 했다. 또 "여자로 사는 게 더 편한 것 같다. 예전에는 남 시선을 많이 신경 썼었다"고 밝혔다.

아프리카 BJ 꽃자 남자시절 사진 / 꽃자 아프리카TV
아프리카 BJ 꽃자 남자시절 사진 / 꽃자 아프리카TV
꽃자 인스타그램
꽃자 인스타그램

그는 과거사진을 보며 "조정석을 닮은 것 같기도 하다. 그때도 여성스럽게 생겼다는 말을 좀 들었다"고 말했다.

현재 유튜버 정배우와 BJ꽃자와의 설전이 뜨겁다.

15일 정배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bj 꽃자가 불법 성매매했고, 그 증거를 찾았다는 취지의 영상을 게재한 것.

앞선 영상에서 정배우 꽃자의 불법성매매 사실을 공개했고, 꽃자는 사실이 아니라며 그를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겠다고 밝힌다. 그리고 15일 올라온 영상은 허위사실이라는 꽃자의 주장을 반박하는 영상이었다.

정배우가 공개한 영상 속 꽃자는 "3개월에 2000만 원을 벌었다. 이 돈으로 수술해 트렌스젠더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꽃자는 49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명 BJ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