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지은, 남자친구 한해 아닌 공명과 '멜로가 체질' 촬영장서 인증샷 공개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8.16 02: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배우 한지은이 촬영장서 찍은 사진이 눈길을 모은다.

최근 한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주랑 재훈이에게 엄청난 미션이 주어졌다는데요? #멜로가체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은은 공명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훈훈한 커플미를 뽐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한해랑 사귀다니...",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1화때 한주의 사연 보고 코끝이 찡~했네요. 계속 기대할게요!^^", "예전부터 한해 여자친구인거 알았는데 드디어 공개했네염 오래가세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지은-공명 / 한지은 인스타그램
한지은-공명 / 한지은 인스타그램

래퍼 한해(29)와 배우 한지은(29)이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 12일 한해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한해가 한지은과 열애 중인 건 맞다”고 입장을 밝혔다. 다만, 현재 한해가 군 복무 중이라 자세한 내용을 확인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같은 날 한지은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역시 “한지은 배우는 한해와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해 12월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공식 입장을 냈다.

앞서 한 매체는 한해와 한지은이 지난해 12월부터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2011년 그룹 팬텀으로 데뷔한 한해는 곡 ‘얼굴 뚫어지겠다’, ‘미역국’ 등을 발매했다. 이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그는 지난 2월 7일 입대해 의경으로 복무 중이다.

한지은은 2010년 영화 ‘귀’로 데뷔해 영화 ‘수상한 그녀’, ‘상의원’, ‘부산행’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현재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출연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