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OA 혜정♥︎류의현, 장도연이 미용실서 목격한 공개 연애 중인 6살 연상연하 커플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8.16 01: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걸그룹 AOA 멤버 혜정과 배우 류의현 커플 목격담을 소개햇다.

지난 14일 방송된 엠넷 'TMI NEWS'에서는 '제대로 짚은 REAL LOVE 아이돌 TOP 7'에 대해 다뤘다. 이날 아이돌 커플 4위에 AOA 혜정 류의현 커플이 올랐다.

장도연은 과거 자신이 겪은 혜정 류의현 커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같은 작품 출연을 계기로 열애로 발전한 두 사람은 증거 사진이 하나도 없는 상황에서도 열애설 난 지 2시간 30분 만에 열애를 인정한 쿨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두 사람은 6살 연상 연하 커플로도 화제를 모았다.

류의현-혜정 /
류의현-혜정 / 엠넷 'TMI NEWS' 방송캡처

장도연은 "혜정과 류의현이 열애 인정한 후에 미용실에서 본 적이 있다"며 "서로 반려견 데리고 미용실 왔는데 너무 보기 좋았다"고 말했다.

이를 보고 장도연은 "(일과 사랑을 동시에 잡은 두 사람이) 알차다"며 부러움을 표현했다.

6살 연상연하 커플로 주목받은 혜정과 류의현은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에 함께 주연으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촬영 이후 연인으로까지 발전했다.

혜정과 공개 연애 중인 류의현은 MBC 드라마 '여왕의 교실', 웹드라마 '에이틴'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 4월 두 사람은 각각 소속사에서 열애 사실을 즉각 인정했다.

혜정은 지난 201년 AOA 멤버로 데뷔한 이후 AOA 팀 활동과 함께 연기자로서 활동 폭을 넓혀갔다.

류의현은 아역 출신 연기자로 지난해 최고의 조회수를 기록한 웹드라마 '에이틴(A-TEEN)'에서 차기현 역으로 10대들에게 귀여운 남자 친구로 주목받았다. 이후 통신사, 소셜네트워크, 음료 등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에이틴2'에도 캐스팅돼 출연을 앞뒀다.

한편, 혜정의 나이는 1993년생 27세다. 그의 남자친구 류의현의 나이는 1999년생으로 21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