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목요일 예능] 15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 순위는?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8.15 21: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15일 목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는 전국 시청률 3.3%로 동시간대 지상파 예능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전국 시청률 3.2%를 기록한 MBC ‘섹션TV 연예통신’이 이었다.

TV조선 ‘뽕 따러 가세’는 전국 시청률 6.3%로 종편 종합 1위를 기록했다. 그 뒤는 전국 시청률 4.7%를 기록한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이 이었다.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전국 시청률 2.2%로 케이블 예능 1위를 유지했다.

시청률은 8월 8일 닐슨코리아 기준.

8월 15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8월 15일 오후 예능 프로그램

오후 8시 방송된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는 국내 유일, 주인공의 일상 VCR 영상을 보고 다음 행동을 맞히는 퀴즈 대결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된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2%)는 한국에 처음 와본 외국인 친구들의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여행 그대로의 보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까지 동시에 선사하는 신개념 국내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Mnet ‘ONE DREAM.TXT’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비밀스런 30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4.1%)는 자타공인 연예계를 대표하는 낚시꾼들이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떠나는 낚시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뽕 따러 가세’(6.3%)는 송가인이 접수된 시청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에 따라, 본인 혹은 가족, 연인, 친구, 직장동료 등 사연의 주인공에게 직접 찾아가 특별한 노래를 선물해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1.3%)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가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3.9%)는 대한민국 스포츠 1인자들이 전국 축구 고수와의 대결을 통해 조기축구계 전설로 거듭나기까지 불타는 승부욕, 실패와 좌절, 값진 승리의 순간이 함께 할 스포츠 레전드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XtvN ’씬의 퀴즈’(0.6%)는 미지의 게임 마스터 '씬'이 각각 다르게 제공해 주는 영상 정보를 서로 공유해, 국내 대표 예능치트키 6인이 하나의 답을 도출해 나가는 새로운 스타일의 퀴즈 게임쇼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4.7%)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접속! 무비월드’(2.3%)는 최신영화를 빠르고 쉽게 전해드리는 것은 물론 다양한 구성으로 영화를 보는 새로운 시선을 제시하는 신개념 영화 전문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3.3%)는 스튜디오에서 벗어나 대한민국이 만나고 싶은 스타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40분 방송되는 KBS1 ‘올댓뮤직’(0.9%)은 오직 올댓뮤직에서만 보고 들을 수 있는 뮤지션들의 라이브와 이야기로 유쾌한 록커 MC 육중완과 함께 떠나는 음악 여행 프로그램이다.

오전 12시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3.2%)은 한 주간 연예가의 핫 이슈만을 엄선, 발 빠르게 취재해 생방송으로 보도하는 연예 정보 프로그램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