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맛의승부사’ 일산 오향족발 맛집 위치는? 훠궈-마라탕-마라롱샤-마라샹궈 ‘눈길’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8.15 18: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2392회에서 ‘투데이NOW’ 도심에서 만나는 독립운동의 흔적 서대문형무소역사관 & 서대문독립공원 & 돈의문박물관마을, ‘골목빵집’ 고소함과 바삭함의 조화로 중독을 부르는 루스틱 베이커리, ‘맛의 승부사’ 15시간 정성의 진한 맛과 향 고품격 오향족발, ‘소문의 맛집’ 月 3만 명 방문하는 40년을 이어온 정통 메밀국수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15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맛의승부사’ 코너에서는 경기 고양식 소재 오향족발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일산 주엽역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 또는 오향족발 전문점이다. 앞서 ‘VJ특공대’, ‘2TV생생정보’, ‘생방송 오늘아침’, ‘식신로드’ 등 다양한 맛집 프로그램에 소개된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지난 2007년 개업해 일산 본점을 비롯해 몇몇 직영점을 냈을 정도로 성황을 이루는 곳이다.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와 오향족발을 특화시키며, 새로운 중식당 스타일의 ‘차이니즈 비스트로’를 표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에서 집중적으로 소개된 오향족발은 15시간의 정성의 진한 맛과 향의 고품격 풍미를 자랑하는 인기 메뉴다. 최근에는 칠리소스가 함께 나와 매운 맛을 애정하는 고객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가격대는 3만3천원~5만5천원이다.

또 다른 대표 메뉴인 훠궈는 1인 기준 2만2천원이며, 점심시간에는 점심특선으로 1만5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마라탕, 마라롱샤, 마라샹궈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오XX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주엽동)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