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골목빵집’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루스틱앙버터 베이커리 맛집, 버터프레첼-레몬케이크-몽블랑-크림크로아상플레인 ‘침샘 자극’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8.15 17: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2392회에서 ‘투데이NOW’ 도심에서 만나는 독립운동의 흔적 서대문형무소역사관 & 서대문독립공원 & 돈의문박물관마을, ‘골목빵집’ 고소함과 바삭함의 조화로 중독을 부르는 루스틱 베이커리, ‘맛의 승부사’ 15시간 정성의 진한 맛과 향 고품격 오향족발, ‘소문의 맛집’ 月 3만 명 방문하는 40년을 이어온 정통 메밀국수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15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서울 강남구 소재 루스틱앙버터 베이커리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신사역 인근에 위치한 해당 빵집은 일대에서 가장 맛있다는 베이커리 전문점이다. 직장인과 주민 등 많은 이들이 단골로 찾아가는 곳이다. 강남 신시동 가로수길에서 이름난 제과점 카페라 더욱 믿음이 간다.

고소함과 바삭함의 조화로 중독을 부른다는 루스틱앙버터가 뜨거운 인기다. 가격은 4,500원으로 이만한 디저트가 없다는 평가다.

이외에도 다양한 빵 종류와 음료가 판매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4,000원의 아메리카노, 3,500원의 버터프레첼, 2,500원의 레몬케이크, 5,000원의 몽블랑, 4,500원의 크림 크로아상 플레인  등이 꾸준한 인기를 자랑한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플XX베이커리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길(신사동)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