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나, 촬영 중 미모 점검 중…‘거울만 봐도 즐거울 청순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저스티스’ 나나가 물오른 청순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2일 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스티스 촬영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나나는 하얀색 셔츠를 입고 머리를 하나로 동여 맨 수수한 모습이다. 그는 손거울을 들고 미모를 점검 중인 듯하다. 특히 나나는 꾸밈없는 모습이었지만 청순한 분위기를 뿜어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세상 예쁘다” “여신” “서검사 역을 너무 멋지게 하세요 파이팅” “빛나는 미모입니다” 등 다양한 반응으로 보였다.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인 나나는 2009년 애프터스쿨의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애프터스쿨 유닛으로 레이나, 리지와 함께 오렌지 캬라멜을 결성해 독특한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다. 오렌지 캬라멜은 ‘마법소녀’ ‘아잉’ ‘상하이 로맨스’ 등 중독성 강한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았다. 

나나 인스타그램
나나 인스타그램

이어 2015년 중국 드라마 ‘상애천사천년’으로 연기에 도전하며 본격적으로 연기자 행보를 걷게 된다. 국내에서는 2016년 드라마 ‘굿 와이프’에서 김단 역을 맡아 주목받기 시작했다. 그는 국내 첫 작품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고 이어 영화 ‘꾼’, 드라마 ‘킬잇’ 등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는 중이다. 

현재 그는 KBS ‘저스티스’에 출연하고 있다. ‘저스티스’는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이 여배우 연쇄 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부딪히며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 스릴러다.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나나와 함께 최진혁, 손현주, 박성훈, 이학주 등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