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나 혼자 산다’(나혼산) 박나래-홍현희-러블리즈 미주, 좌충우돌 만보기 경쟁 1등은 누구?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8.15 14: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만보기 경쟁에서 1등을 차지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서는 박나래-홍현희와 러블리즈 미주가 다이어트에 돌입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걷기를 마친 박나래는 뒤이어 오는 홍현희와 미주에게 빨리 오라며 재촉했고, 뒤쳐진 두 사람은 도토리 키재기 하듯 서로 먼저 들어가기 위해 경쟁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박수와 응원으로 두 사람을 맞이해준 어르신에게 홍현희는 큰 절을 올리며 훈훈함을 더했고, “인생을 배웠어요 저 날”이라고 걷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게 도와준 데 감사함을 전했다.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이어 세 사람은 드디어 만보기 정산 타임을 가졌다. 무섭도록 치열했던 걷기보단 털기 대결에 가까웠던 기록에 이목이 쏠렸다. 특히 미주는 리셋의 아픔을 딛고 치열하게 노력했고, 결국 1등은 박나래로 결정됐다. 

1등으로 뽑힌 박나래는 소원을 “일단 한강으로 갑니다”라고 말했고, 미주와 홍현희는 청천벽력같은 소리에 험한 말 대신 그저 주저 앉으며 허탈한 모습을 보였다. 

홍현희는 “집에서 씻은 다음에 캔맥주 하나 탁(?) 먹고 오늘 있었떤 이야기를 나누면서”라고 말하며 이시언과 성훈을 바라봤고, 박나래는 “집에 이쓴 씨가 없을 수 도 있잖아”라며 찬물을 끼얹어 폭소케 만들었다. 

홍현희-박나래-러블리즈 미주의 한바탕 다이어트 고군분투기가 그려진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 M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