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연수, 송종국-딸 송지아와 함께 골프 라운딩…“너무 좋아하신다”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8.15 14: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박연수가 송종국과 송지아의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5일 박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부지랑 라운딩~ 참 좋은 운동. 아버지랑 멀어질 사춘기 소녀가 운동 하나로 친해질 수 있네 아부지 목소리 느므 좋아하신다 #송지아 #아빠랑 딸 #골프 주니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딸 송지아의 골프 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골프웨어를 입은 송지아 양의 시원한 기럭지와 훌륭한 골프 실력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함께 보고 있던 송종국은 “야 굿샷”이라며 딸의 실력에 감탄하는 목소리가 들려왔다.

송지아 / 박연수 인스타그램
송지아 / 박연수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지아 골프유망주이구만유?”, “지아 너무 예뻐요 예의도 바르고♥ 굿샷~~”, “응원합니다”, “우리 지아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연수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다. 그는 지난 2006년 축구 선수 송종국과 결혼해 딸 송지아와 아들 송지욱을 두었지만 2015년 이혼을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딸 송지아는 2007년생으로 올해 나이 13세며 2008년생인 송지욱의 나이는 올해 12세다.

4가족은 2013년 MBC ‘아빠 어디가’를 통해 알려진 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는 줄 알았지만 2015년 이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아울러 친권, 양육권, 사는 집 등 모두 박연수가 갖는다고 전해졌다. 

현재 두 사람은 서로 간의 오해를 풀면서 전 남편인 송중국와 친구 사이로 지낸다고 밝힌 바 있다. ‘아빠 어디가’ 방송 당시를 기억하고 있는 네티즌들은 훌쩍 큰 지아의 모습에 놀라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박연수가 송지아의 화보 촬영 사진을 공개하면서 많은 화제를 얻기도 했으며 딸 지아가 JYP엔터테인먼트의 계약 제의를 받았다고 알려지면서 연예계 진출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최근 박연수와 함께 딸 지아는 ‘해피투게더 시즌 4’에 출연해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