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트로(ASTRO)-SF9-더 보이즈-CIX, 아이돌 댄스 커버 챌린지 ’LOVE SHOT’ 도전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8.15 12: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SBS KPOP PLAY가 아이돌 댄스 커버 챌린지 남자 아이돌 버전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13일 SBS KPOP PLAY 측은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아이돌 댄스 커버 챌린지 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티저 영상 속에는 아스트로(ASTRO), SF9, 더보이즈, CIX가 엑소(EXO)의 ‘러브샷(LOVE SHOT)’을 커버하고 있다.

해당 아이돌 댄스 커버 챌린지 보이그룹 편 영상은 금일(15일) 오후 7시 공개될 예정이다.

SBS KPOP PLAY 유튜브 채널
SBS KPOP PLAY 유튜브 채널

아이돌 댄스 커버 챌린지는 지난달 18일 모모랜드(MOMOLAND), 오마이걸(OH MY GIRL), 우주소녀(WJSN), 프로미스나인(PROMISE9)이 참여한 걸그룹 편이 공개된 바 있다. 해당 영상에는 방탄소년단(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를 커버한 네 그룹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번 티저 영상 공개에 국내 팬들뿐만아니라 해외 팬들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저 영상 댓글에 각 팀의 팬들은 자신이 응원하는 그룹에 열과 성을 다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함께하는 팀들이 화려한 카메라 워킹과 팬들의 응원 속에서 미션곡을 소화하는 ‘아이돌 댄스 커버 챌린지’는 서로 다른 색의 4팀이 모여 하나의 미션곡을 함께 커버하는 내용의 컨텐츠다.

유명 아이돌곡을 커버함으로써 보여주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팬들의 열기가 매우 뜨겁다.

‘아이돌 댄스 커버 챌린지’ 보이그룹 편은 금일 오후 7시 SBS KPOP PLAY의 유튜브 채널 및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