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운널사’ 박희진, 장혁-장나라 태교강사로 카메오 가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박희진이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특급 카메오'를 자처했다. 올 여름 수목 드라마 시장을 뒤흔드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동윤 연출/주찬옥, 조진국 극본/(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 측은 14일 5회 카메오로 출연할 박희진의 촬영 스틸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로써 '운널사'가 배우 클라라에 이어 스타일리스트 김성일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등 명품 카메오들의 향연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박희진이 그 바통을 이어받게 됐다.
 
사진=㈜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사진=㈜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박희진은 극 중 이건(장혁 분)과 김미영(장나라 분)이 참가하게 되는 '태교교실 강사'로 등장한다. 건과 미영의 태교를 도우며, 두 사람의 스킨십 증진을 위해 도움을 줄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박희진은 MBC '제왕의 딸, 수백향'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보인 맛깔나는 감초 연기 경험과 라디오 DJ로 다져진 노련미를 십분 발휘해 브라운관을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그는 특유의 재치만점 말솜씨를 뽐냈고, 자연스럽게 캐릭터에 녹아드는 쫄깃한 연기력을 발휘하는 등 '운널사'의 카메오 향연에 힘을 보태며 깨알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에 대해 '운널사' 제작진은 "배우 박희진의 '특급 카메오' 출연은 MBC '안녕, 프란체스카'를 통해 이뤄진 조진국 작가와의 인연을 계기로 성사됐다"면서 "오랜만의 드라마 출연에도 어색함 없이 장혁-장나라와 뛰어난 호흡으로 능청스러운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운널사'에 색다른 재미와 웃음을 불어넣을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위트 있는 연출과 배우들의 코믹 연기, 그리고 매회 쏟아지는 명장면들로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9대 독자 허세 재벌남 이건(장혁 분)과 소심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임신하면서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로맨스.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