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네 쌀롱’ 한예슬, 인스타그램 속 비현실적 외모…‘인형인가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15 11: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한예슬이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지난달 5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거울에 비친 자기 모습을 찍은 한예슬이 담겼다. 블라우스를 입은 한예슬은 한쪽 어깨를 드러낸 채 싱긋 웃고 있다. 카메라 보다 작은 얼굴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얼굴 크기 실화인가요?”, “와 진짜 예쁘네”, “인형 같아요”, “언니 예능 기대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은 지난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배우로 데뷔한 그는 시트콤 ‘논스톱’, 드라마 ‘환상의 커플’, ‘20세기 소년소녀’, ‘빅이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최근에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을 통해 첫 예능 MC 도전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 한예슬 외에도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뷰티 전문가들이 합세해 보는 재미와 반전의 묘미까지 전할 예정이다.

한편, MBC ‘언니네 쌀롱’에는 MC 한예슬을 비롯해 한혜연,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 유키스 이준영, 업텐션(UP10TION) 이진혁 등이 출연한다. 9월 5일 오후 10시 5분 첫 방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