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극한면접’ 김재중, 절친 노민우와 장난스러운 투 샷…“귀여운 민우띵”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15 11: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절친 노민우와의 투 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9일 김재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여운 강쥐와 귀여운 민우띵(feat-김,계란) 강쥐 초상권 문제로 안면 보호”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품에 강아지를 안은 모습이다. 두 눈을 감고 강아지에게 입을 맞추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노민우와 김재중이 담겼다. 노민우는 앞니에 김을 붙인 채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김재중은 달걀로 한쪽 눈을 가린 채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김재중-노민우 / 김재중 인스타그램
김재중-노민우 / 김재중 인스타그램

김재중과 노민우는 과거 SM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친분을 키웠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둘 다 너무 귀여워요”, “잘생긴 사람은 뭘 해도 잘생겼구나”, “이 친목 환영합니다”, “재중아 보고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금재중은 최근 플레이리스트 웹예능 ‘극한면접’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에이틴’, ‘연플리’를 제작한 플레이리스트에서 선보이는 ‘극한면접’은 신개념 본격 아이돌 리얼리티 면접 예능. 

김재중은 지난 11일 첫 방송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공개.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