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 붉은색 립스틱도 완벽 소화…‘청순+섹시’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15 11: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임현주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달 24일 임현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옅은 미소를 머금은 임현주가 담겼다. 그는 붉은 립스틱을 바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흐트러진 머리에도 남다른 미모를 자랑하는 임현주의모습이 시선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현주님 미모 만만세”, “머리가 저렇게 되도 예쁘네”, “방송에서 더 많이 보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임현주 인스타그램
임현주 인스타그램

임현주는 지난해 여름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당시 그는 사랑스러운 외모와 귀여운 성격 등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연일 화제를 모았다.

방송이 끝난 후에는 리얼 뷰티쇼 ‘팔로우미10’, 연예 예능쇼 ‘밝히는 연애 코치’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다양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특히 ‘팔로우 미10’에서는 자신만의 뷰티, 패션 꿀팁 등을 소개하며 임현주만의 러블리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널리 알렸다.

이처럼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현주는 지난 4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 배우로서 활동 영역을 넓힐 것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임현주가 출연했던 ‘하트시그널’은 최근 시즌3 제작을 확정하고 준비에 돌입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