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뷔, 휴가 중에도 열일하는 비주얼…’태태 보라해’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8.15 11: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휴가 중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15일 뷔는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귀여운 이모티콘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비 오는 차창 밖과 내추럴한 분위기의 뷔의 모습이 보인다. 특히 민낯에도 빛이 나는 뷔의 비주얼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태형아 보고 싶었어!!!!”, “비 오는데 촉촉한거봐 귀여웡”, “어디가 이쁜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탄소년단(BTS) 트위터
방탄소년단(BTS) 트위터

뷔는 1995년생 올해 나이 25세로 2013년 방탄소년단 ‘노 몰 드림(No more dream)’으로 데뷔했다. 방탄소년단은 ‘불타오르네’, ‘봄날’, ‘피땀눈물’,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디엔에이(DNA)’, ‘페이크 러브(FAKE LOVE)’, ‘아이 니드 유(I NEED U)’ 등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7년 9월에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디엔에이(DNA)’ 뮤직비디오가 8억 뷰를 돌파했다. ‘DNA’는 발매 직후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 4주 연속 진입했으며, 지난해 2월 미국 레코드 산업협회로부터 ‘골드’ 디지털 싱글 인증을 받았다.

최근 뷔는 자작곡 ‘윈터 베어(Winter Bear)’를 공개했다. 이는 영어 가사로 쓰였으며 그는 투어 중 영국 영화를 보고 작사를 했다고 전했다. ‘Winter Bear’ 뮤직비디오는 발매 직후 1,100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1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롯데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데뷔 후 첫 장기 휴가를 가진다고 알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