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틀 포레스트’ 이승기-엑소(EXO) 세훈, 훈훈한 비주얼과 화난 팔뚝이 두 배…’핵인싸 세니’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8.15 10: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엑소(EXO) 세훈이 ‘리틀 포레스트’에 출연 중인 이승기와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세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승기형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기와 세훈은 검정 티를 입은 채 엘리베이터 거울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훈훈한 비주얼과 남성미 넘치는 팔뚝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 조합은 머지 난조아”, “팔뚝 난리 난다 뭔데”, “이승기 옆에 있으니까 완전 아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엑소(EXO) 세훈 인스타그램
엑소(EXO) 세훈 인스타그램

세훈은 1994년생 올해 나이 26세로 2012년 엑소케이(EXO-K) ‘마마(MAMA)’로 데뷔해 2013년 한국그룹 엑소케이와 중국그룹 엑소엠(EXO-M)이 합쳐진 그룹 엑소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승기는 1987년 올해 나이 33세 가수 겸 배우로 2004년 ‘내 여자라니까’로 데뷔했다. 데뷔와 동시에 충격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국민 연하남으로 자리를 잡은 이승기는 ‘되돌리다’, ‘사랑이 술을 가르쳐’, ‘그리고 안녕’, ‘결혼해줄래’, ‘다 줄꺼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했다.

세훈은 최근 멤버 찬열과 유닛 세훈&찬열(EXO-SC)의 첫 번째 미니앨범 ‘왓 어 라이프(What a life)’를 발매했다.

또한 엑소는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엑소플래닛 #5-익스플로레이션(EXO PLANET #5-EXplOration)’ 국내와 홍콩을 성료했고 글로벌 투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승기는 스타들이 자연에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열어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게 하는 무공해 청정 예능 ‘리틀 포레스트’에서 활약 중이다.

SBS ‘리틀 포레스트’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