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X101’ 권태은, 찍는 사진마다 남친짤 생성 (feat. 눈웃음)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8.15 10: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프로듀스X101’ 권태은이 트레이드마크 눈웃음과 함께 남친짤을 생성했다.

지난 15일 권태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리 붕대 아님드......ㅠ”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권태은은 머리에 손을 올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갈색 티셔츠에 머리밴드를 착용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내고 있다. 모델 출신답게 큰 키와 길쭉한 다리를 자랑하며 특히 특유의 매력적인 눈웃음이 돋보였다.

권태은 인스타그램
권태은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헉 태은아 헤어밴드 ㅜㅜ너무 멋있어”, “인간이 이렇게 24시간 365일 멋지면 반칙이지 말입니다 ^^”, “스타일이좋아ㅠㅠ멋짐뿜뿜”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9년생 권태은은 7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20세다. 에이코닉 소속 연습생으로 2019년 ‘프로듀스X101’에 참가했다. 모델로서 소속사에 들어간 그는 2018년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CARUSO’ 모델로 데뷔했으며 잡지 ‘월간 웨딩21’ 모델을 하기도 했다.

그는 방송 당시 눈웃음과 밝은 성격을 어필하며 사람들이 자신의 해피 바이러스를 공유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모델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그는 ‘프듀’ 프로그램 종영 이후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여러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권태은이 선보이는 첫 팬 미팅 ‘설레는 첫 만남, 첫 발걸음’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팬 미팅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의 첫 팬 미팅 ‘설레는 첫 만남, 첫 발걸음’은 지난 7일 오후 6시 멜론에서 티켓을 오픈했다.

9월 1일 오후 2시와 6시 권태은의 팬미팅 ‘설레는 첫 만남, 첫 발걸음’은 서울 홍대에 위치한 크랙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