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맛 시즌1’ 김정훈 소개팅녀 김진아, 상큼 비주얼로 작가 데뷔 완료…'아임 파인, 앤유' 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연애의 맛 시즌1’에 김정훈의 소개팅녀로 출연한 김진아가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김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책 발간 소식을 전했다.

김진아는 "안녕하세요, 작가 김진아입니다! 드디어 몇 달 동안 열심히 작업한 저의 첫 책 '아임 파인, 앤유?'로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를 통해 책을 구매해주시는 독자님들께는 9월 1일 일요일,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진행되는 사인회 신청 우선권 및 책과 동반되는 굳즈 혜택이 있을 예정이라고 해요"라고 팬들을 위한 이벤트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아임 파인, 앤유?'는 표지와 본문 디자인, 그리고 글의 구성 및 배치, 글꼴과 색상까지 하나하나 직접 기획하고 정성껏 꾸려놓은 책입니다. 책 안에는 솔직한 제 지난날의 이야기와 제가 겪은 아픔을 꾸밈없이 담아 놓았습니다"라며 "우리가 살아가며 참 부던히도 고민하고 힘겨워하는 ‘자존감’과 ‘관계’의 문제에 대해 짤막한 몇 편의 수필 글로 진심 어리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진중한 글이지만 퍽 재미있고 편안하게 읽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고 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진아 인스타그램
김진아 인스타그램

김정훈 소개팅녀 김진아는 올해 나이 26세로 1980년 생인 김정훈과는 14살 차이가 난다. 연세대학교를 졸업했으며 현재 인천공항 아나운서로 일한다고 알려졌다.

그는 김정훈과 함께 TV조선 ‘연애의 맛’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최근 ‘연애의 맛’은 다음 시즌 소식을 알렸으며 방송과 동시에 그 인기를 다시 증명했다.

한편, 김진아는 평촌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 토크 콘서트를 진행해 팬들과 만났다. 이는 지난 4월 콘서트 이후 두 번째 개최된 토크 콘서트라 더욱 의미가 깊다.

아래는 김진아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아임 파인, 앤유
(*3,4번째 사진에는 제 목소리가 나와요!)
-
안녕하세요, 작가 김진아입니다!
드디어 몇 달 동안 열심히 작업한 저의 첫 책 <아임 파인, 앤유?>로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오늘부터 20일까지’는 교보문고와 알라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판매’가 진행되구요, 21일부터는 전국 서점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책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20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를 통해 책을 구매해주시는 독자님들께는 9월 1일 일요일,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진행되는 사인회 신청 우선권 및 책과 동반되는 굳즈 혜택이 있을 예정이라고 해요
-
<아임 파인, 앤유?>는 표지와 본문 디자인, 그리고 글의 구성 및 배치, 글꼴과 색상까지 하나하나 직접 기획하고 정성껏 꾸려놓은 책입니다. 책 안에는 솔직한 제 지난 날의 이야기와 제가 겪은 아픔을 꾸밈 없이 담아 놓았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살아가며 참 부던히도 고민하고 힘겨워하는 ‘자존감’과 ‘관계’의 문제에 대해 짤막한 몇 편의 수필글로 진심어리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진중한 글이지만 퍽 재미있고 편안하게 읽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
이렇게 글로써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참 영광입니다.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신 분들, 그리고 언제나 사랑하는 내 사람들과 진진피플께 고개 숙여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예약판매 및 공식 판매, 사인회와 북토크, 이벤트 등에 관한 이야기를 가져오면서 책에 대해 더 많은 재미난 TMI들을 차근차근 꺼내도록하겠습니다.
-
참,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는 <아임 파인, 앤유?>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교보문고와 알라딘 홈페이지에서 책 제목이나 저의 이름을 검색하여 구매가 가능하신데요~ 제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대표 링크를 적어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양한 이벤트는 곧 진행됩니다!
(배경음악은 “일나티”Youtube에서 수고해주셨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