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8’ 지호지방시, 미란다커-칸예 웨스트부터 트럼프까지?…‘화려한 인맥 자랑’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8.15 09: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쇼미더머니8’에 출연 중인 래퍼 지호지방시가 주목 받으며 그의 국내외를 넘나드는 화려한 인맥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7월 지호지방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ank you Donald Trump for inviting me to your private Penthouse party at SOHO TRUMP Tower...... thank you for all your kind words and great advice.... When I was only 19 in my college days.....”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흔들린 상태로 얼굴이 명확하게 나오지 않았지만 지호지방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아이디를 태그했다. 또한 게시물 내용을 통해 자신이 19살 대학생 시절 도널드 트럼프가 개인 펜트하우스에 초대했다는 내용을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지호지방시 인스타그램
지호지방시 인스타그램

사진의 속 인물이 실제 트럼프 대통령인가에 대한 의문도 이어지고 있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이 형 인맥 어디까지야”, “외계인이랑도 사진 찍을듯”, “이젠 대통령까지 나오네”, “저때는 대통령이 아니었겠지”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사진들에는 지호지방시와 칸예 웨스트, 미란다 커, 퍼렐 윌리엄스 등의 모습이 담겨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외에도 지호지방시는 국내 유명 연예인들과 함께 직은 사진을 게재하고 있다.

지호지방시는 최근 엠넷 ‘쇼미더머니8’에 출연하며 주목 받기 시작한 래퍼다. 그러나 지호지방시의 정확한 직업과 나이 등이 알려지지 않아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쇼미더머니8’ 3차 예선 무대에 오른 지호지방시는 가사를 제대로 이어가지 못했고, 결국 탈락했다. 독특한 캐릭터와 화려한 인맥 등으로 주목 받았던 지호지방시가 ‘쇼미더머니8’ 탈락 이후 어떤 행보를 보일지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