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비식스(AB6IX) 전웅, “안녕하세웅”…나는야 에비뉴덕분에 행복한 사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에이비식스(AB6IX)의 멤버 전웅이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지난 14일 전웅은 그룹 AB6IX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안녕하세웅 ABNEW(에비뉴/팬클럽) 저를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줘서 너무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멤버 전웅의 셀카로 고개를 들고 볼에 바람을 넣어 귀여운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또 무표정하지만 초롱한 눈망울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에이비식스(AB6IX) 공식 인스타그램
에이비식스(AB6IX) 공식 인스타그램

팬들은 “나도 웅이 덕분에 매일 행복해. 그래서 우리 오래 행복하자”, “어쩜 말도 이렇게 예쁘게해?”, “항상 새롭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줘서 너무 고마워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전웅은 지난 5월 AB6IX의 첫 번째 미니 앨범 ‘EP 1집 B:COMPLETE’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에이비식스는AB6IX는 워너원 출신 박우진, 이대휘와 엠엑스엠(MXM)의 임영민, 김동현과 마지막 전웅까지 5인으로 구성돼,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에이비식스(AB6IX) 공식 인스타그램
에이비식스(AB6IX) 공식 인스타그램

AB6IX의 다른 멤버들과 달리 뉴 페이스로 합류한 멤버 전웅은 알려지지 않은 얼굴로 데뷔 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인물이다.

에이비식스(AB6IX)는 지난달 13, 14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국내 팬미팅 ‘퍼스트 에비뉴(1ST ABNEW)’를 개최했다. 이를 시작으로 21일 도쿄, 27일 싱가포르, 8월 10일 대만, 8월 24일 홍콩, 8월 31일 방콕 등지에서 팬미팅 월드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