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X101(프듀X)’김민규, 소악마 모습으로 팬미팅 알려…열아홉의 순간을 함께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8.15 08: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인기를 몰고 있는 젤리피쉬 연습생 김민규가 팬미팅 소식을 알렸다.

지난 14일 김민규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제가 첫 팬미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팬분들과 더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자리라 설레는데요. 어서 만나고 싶어요. 곧 만나요 #첫팬미팅 #설렘 #열아홉 #김민규 #8월25일”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과 팬미팅 포스터를 게재했다.

영상 속 김민규는 소악마 필터를 씌운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그는 손바닥에 적힌 8월 25일이라는 날짜를 적어 보여주며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김민규 인스타그램
김민규 인스타그램

팬들은 “민규는 좋겠다. 팬미팅에 자리도 있고. 내 자리 없을까봐 걱정돼”, “손바닥에 쓴거 너무 귀여워”, “민규 화이팅”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2001년생으로 올해 나이 19세인 김민규는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잘생긴 외모로 방송 전부터 주목받았다. 또한 연습 기간 8개월 차인 햇병아리 연습생임에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얻었다.

순위 발표식마다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강력한 데뷔 멤버로 거론되던 김민규는 최종 무대에서 탈락하는 이변으로 화제를 모았다. 

김민규 인스타그램
김민규 인스타그램

이후 그는 인스타그램 개설, 단독 화보 촬영 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최근 진행된 첫 브이 라이브에서는 방송 시작과 동시에 1000만이 넘는 하트 수와 동시 시청자 12만 명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김민규는 25일 첫 번째 팬미팅 ‘열아홉, 민규’를 2시, 7시 공연으로 나눠 개최하며 그동안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할 예정이다. 해당 팬미팅은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열린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