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 여자친구 이채은, 모델다운 패션 센스 뽐내…'13살 나이 차이 극복한 ♥'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8.15 08: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연애의 맛 시즌2’에 오창석과 함께 출연 중인 이채은의 일상이 눈길을 끈다.

최근 이채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금만 걸어두 헥헥.. 다시 가구팡”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옷을 손으로 매만지며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직업 모델 다운 패션 센스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늘도 아아커플보고 함께 즐거워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모델은 역쉬♥”, “오늘 연애의 맛 잼있게 잘 봤어요~거짓말 탐지기 기계 때문에 많이 속상하고 섭섭하셨겠어요ㅜ 그래도 남친을 믿으세요~기계는 기계뿐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채은 인스타그램
이채은 인스타그램

이채은은 르노삼성자동차 레이싱팀에 속해 있으며 현재 쇼핑몰 모델로 일하고 있다. 앞서 모델로 일하기 전 그는 유치원 선생님으로 근무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채은은 현재 오창석과 함께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해 달달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13살 나이 차이가 남에도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으며 당당하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이채은과 오창석은 서수연♥이필모 부부를 잇는 '연애의 맛' 두 번째 공식커플이 됐다.

오창석은 올해 나이 37세인 배우로 지난 2008년 ‘그들이 사는 세상’으로 데뷔했다. 이후 '사랑아 사랑아', '리치맨', '피고인'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채워가고 있다.

한편, 오창석♥이채은 커플이 출연하는 TV조선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