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 기간제' 윤균상, 금새록과 꿀케미 이루는 훈남의 4컷…'인물관계도는?' (ft. 몇부작)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8.15 07: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미스터 기간제’에 출연 중인 윤균상이 4컷 셀카로 귀여움을 뽐냈다.

최근 윤균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융귱상 #LOVE 데뷔 7주년을
축하를 해주는 사람들에게 그저 감사하고 고맙고 더 잘하지 못해 미안한 마음뿐. 더더더 잘하는 배우 될게요.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사진 한 컷 한 컷마다 손을 이용해 'LOVE'를 표현하고 있다. 특히 컷마다 다른 재간둥이 같은 표정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7주년 축하드립니다~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계세요~변하지 않고 70주년까지 함께해요~”, “균상 배우님! 충분히 잘 하고 계세요. 저희가 더 고마워요~ 진심으로 데뷔 7주년 축하드립니다♥”, “7주년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윤균상 인스타그램
윤균상 인스타그램

윤균상은 올해 나이 33세인 배우로 지난 2012년 SBS 드라마 ‘신의’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피노키오’, ‘육룡이 나르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쌓아왔다.

지난 3월 윤균상은 반려묘 솜이가 무지개다리를 건넜다는 소식을 알려 안타까움을 모았다. 솜이는 헤어볼을 토해내다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로도 집사로서의 면모를 뽐내던 윤균상은 ‘미스터 기간제’ 출연 사실을 알렸다.

OCN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에 대한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드라마다. 윤균상, 금새록, 이준영 등이 출연하며 지난 17일 첫방송 됐다. 총 16부작 드라마로 현재 7회까지 방송됐다.

한편, 윤균상은 7세 연하 여대생과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지만 이를 부인했다. 윤균상의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설에 등장한 A양은 지인을 통해 만나 오빠 동생하는 사이일 뿐 열애는 아니다. 특히 그 여성의 SNS에 공개된 윤균상의 집은 윤균상 씨가 평소 집에서 모임을 자주 하는 편인데 그분도 다른 지인들과 같이 모인 것일 뿐이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아래는 '미스터 기간제' 인물관계도다.

OCN '미스터 기간제' 인물관계도
OCN '미스터 기간제' 인물관계도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