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빈, 9년 차 달샤벳 완전체 모임…세리-아영-우희-지율-가은 근황 공개 “사랑해요”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8.15 02: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수빈이 달샤벳 완전체가 모였다. 세리, 가은, 아영, 지율, 우희가 만났다.

최근 수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너무너어무너어어무 행복해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빈 외에 세리, 가은, 아영, 지율, 우희 달샤벳 원멤버들이 다같이 모여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6명의 멤버들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앞으로 수빈이 말할타임 1분줄게 1분 스피치 연습해ㅎ”, “달샤벳은 사이가좋구나 ㅋㅋㅋ”, “달샤벳 멤버들 너무 보기좋네요!!! 이렇게 친하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달샤벳 수빈-아영-세리-가은-
달샤벳 수빈-아영-세리-가은-지율-우희 / 수빈 인스타그램
달샤벳 수빈-아영-세리-가은-지율-우희 / 수빈 인스타그램
달샤벳 수빈-아영-세리-가은-지율-우희 / 수빈 인스타그램

달샤벳 출신 수빈이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

최근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요즘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에 출연 중이며, 달수빈밴드 보컬로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며 달샤벳 탈퇴 후 근황을 밝혔다.

또한 수빈은 싱어송라이터 변신 후 "첫 공연때 김보성 선배님이 꽃다발을 들고 찾아와 무대 위에서 의리를 외치셨다. 관객들이 너무 좋아했다"며 나이를 뛰어넘는 두 사람의 우정을 과시했다.

달샤벳 수빈의 본명은 박수빈으로 올해 나이는 1994년생 26세다.

수빈이 속한 달샤벳은 지난 2011년 1월 미니앨범 1집 ’Supa dupa diva’로 데뷔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