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블랙 출신 지오♥’ 최예슬, 청순美 과시하며 익살맞은 표정 지어…‘최근 녹내장 진단 받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엠블랙 출신 지오♥’ 최예슬이 일상 속 청순한 비주얼을 공개했다.

최근 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예슬은 헤어롤을 말고 익살맞은 표정을 짓고 있다. 일상 속 사랑스러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얼굴도 이쁜데 마음까지 이쁘면 우째요” “진짜 언니 같은 얼굴로 태어나면 평생 소원이 없을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해나이 26세인 최예슬은 2013년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로 데뷔했다. 이후 예능 ‘앵그리맘’, 드라마 ‘엄마’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현재 최예슬은 유튜브 채널 ‘예스리아’를 운영하며 BJ로 활동하고 있다. 

최예슬 인스타그램
최예슬 인스타그램

또한 그의 남자친구 지오는 올해 나이 33세로 2009년 엠블랙(MBLAQ) ‘오예(Oh Yeah)’로 데뷔했다. 엠블랙 해체 후에는 최예슬과 커플 유튜브를 운영하며 시선을 끌기도 했다. 

두 사람은 다음달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올해 초부터 동거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최예슬은 녹내장 초기 진단을 받은 사실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그는 “녹내장은 특별한 예방법이 없고 특별한 주의사항이 없다고 의사 선생님께 들었다”며 녹내장 치료를 받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녹대장은 눈으로 받아들인 빛을 뇌로 전달하는 시신경에 이상이 생겨 시야결손이 나타나는 질환으로 방치하면 실명할 수 있는 질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