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뭐든지프렌즈' 박나래X양세찬, 혼신의 힘을 다한 디스코팡팡 연기

  • 조상은 기자
  • 승인 2019.08.14 23: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상은 기자] '뭐든지프렌즈' 박나래와 양세찬이 혼신의 힘을 다해 정답을 골랐으나 실패했다.

14일 방송된 tvN '뭐든지 프렌즈'에서는 팔등신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과 만능 엔터테이너 허정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뭐든지 랭킹마트’ 코너의 주제는 ’여름철 내비게이션 앱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피서지 TOP3'였다. 이윽고 공개된 리스트 중 1위를 먼저 맞춘 팀은 양세형과 문세윤 팀이었다. 양세형의 촉이 바로 발동했기 때문. 이에 질세라 박나래와 양세찬이 월미도 디스코 팡팡을 골랐다. 정답이길 간절히 바라면서 두 사람은 디스코 팡팡 연기에 혼신의 힘을 다했다.

박나래 양세찬 / tvN '뭐든지 프렌즈' 캡처
박나래 양세찬 / tvN '뭐든지 프렌즈' 캡처

진짜로 디스코 팡팡을 탄 듯 실감난 연기를 다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폭소케 했다. 이어 양세형까지 등장해 덤블링을 하면서 분위기는 고조됐으나 웃으면서 결제하게 됐다. 박나래와 양세찬은 억울한 망므에"순위에 못들어 억장이 무너진다, 억장이 무너져"라고 했다.

이어 황제성과 홍윤화가 3위 정답을 맞추며 게스트로 출연한 장도연, 허정민 팀은 꼴지로 선정됐다. 곧바로 진행된 2라운드. '있다, 없다' 코너에서는 장도연에 대한 퀴즈가 공개됐다. 1순위부터 3순위까지 맞추는 시간. 어떤 정답이 들어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tvN '뭐든지 프렌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뭐든지 프렌즈'는 본격 '대환장 사비 탕진 버라이어티'를 표방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고정출연자로는 박나래, 양세찬, 양세형, 문세윤, 홍윤화, 황제성, 붐, 이시원이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