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뭐든지 프렌즈' 이시원, 슬립 원피스로 드러낸 몸매 '섹시한 매력 넘쳐'…올해 나이는?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8.14 20: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뭐든지 프렌즈' 배우 이시원이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최근 이시원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원은 슬립 원피스를 입은 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짙은 색조를 이용한 메이크업이 평소와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시네요", "넘 섹시하다 우리 시원"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시원 SNS

이시원이 출연하는 tvN '뭐든지 프렌즈'는 본격 '대환장 사비 탕진 버라이어티'를 표방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이시원은 2009년에 연극 배우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2012년 KBS 드라마 '대왕의 꿈'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미생', '아름다운 당신', '부탁해요 엄마', '미세스 캅', '후아유-학교 2015'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에 대한 입지를 쌓아오던 그녀는 최근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유진우(현빈 분)의 전 와이프이자 차형석(박훈 분)의 와이프 이수진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와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인류학과 석사 학위까지 수여한 그녀는 '뇌섹녀'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주목받은 이시원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다양하게 활동중이다. 

현재 이시원은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 tvN '뭐든지 프렌즈'에 출연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