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쇼’ 이선빈, 무더위에도 열일하는 미모…‘이광수도 반한 청순함’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8.14 19: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위대한 쇼’에 출연하는 이선빈이 근황을 전했다.

14일 이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현이는 오늘도 무더위를 #위대한쇼 와 함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선빈은 흰 티에 회색 체크무늬 재킷을 걸친 채 ‘위대한 쇼’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푸른 배경과 어우러진 이선빈의 청순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힘내그라앗!! 무더위 따위 이겨내버렷”, “더운하지만 마지막까지 순조롭게 촬영 힘내세요”, “8월 26일 본방사수 기다리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선빈은 1994년생 올해 26세이며 2014년 드라마 ‘서성 왕희지’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마담 앙트완’, ’38 사기동대’, ‘미씽나인’, ‘크리미널마인드’, ‘스케치’ 등에서 열연했다.

이선빈과 그의 연인 이광수는 9살 차이를 극복한 연상연하 커플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 이선빈은 이광수가 이상형이라 밝히면서 인연은 이어졌다.

지난해 열애 사실을 인정한 두 사람은 현재 1년째 연예계 대표 커플로 자리 잡았다.

이선빈이 출연하는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 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위대한 쇼’에서 이선빈은 완벽함을 추구하며 매 순간을 치열하게 살아가는 시사 프로그램 메인 작가 정수연 역을 맡았다. 사남매 때문에 엮이고 싶지 않던 첫사랑 위대한과 다시 만나 삶이 어떻게 달라질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tvN ‘위대한 쇼’는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오는 26일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