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리얼맛집’ 부산 기장 닭·오리백숙 산장 맛집, 장안사계곡 속 무릉도원 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2391회에서 ‘여행본능, 섬’ 여름바다 2색 그물체험 신안 자은도, ‘오천만의 메뉴’ 화끈한 불맛 대결 연탄불구이 이베리코목살·황제살 vs 짚불구이 삼겹살·도끼갈비,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계곡 속 무릉도원 산장빌리지, ‘주PD가 떴다!’ 놀면서 돈 버는 일석이조 新꿀직업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14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리얼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에서는 부산 기장 소재 닭·오리백숙 산장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말복이 지났음에도 아직 떠나가지 않은 무더위를 이겨내는 보양식과 계곡 물놀이를 함께 할 수 있는 닭·오리백숙 산장 맛집이 소개됐다. 부산 기장군 장안사계곡에 위치한 곳으로 무릉도원이 따로 없다는 평가까지 있다. 앞서 일찍이 ‘모닝와이드’, ‘전국시대’, ‘생생투데이’, ‘투데이부산’, ‘행복한금요일TV’, ‘생방송오늘’ 등 다양한 맛집 프로그램에 수차례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가게 앞으로 계곡물이 흐르고 곳곳을 화초로 꾸며 둔 고즈넉한 모습이 산장의 느낌이 오롯이 담겨 있다. 닭·오리백숙을 비롯해 매운탕과 청둥오리불고기 등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닭·오리백숙은 한방 보양식 스타일의 기본 메뉴가 있고, 능이버섯이 들어간 백숙, 황칠이 들어간 백숙, 지리산 마천산 옻을 넣은 옻백숙 등도 있다.

매운탕은 쏘가리매운탕, 자연산민물참게탕, 메기매운탕 등이 있다. 특미로는 능이버섯 자연산 버섯전골이 있고, 향어매운탕을 별도로 운영할 수 있는 향어회도 주문이 가능하다. 해물파전, 도토리묵 등도 별미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장XX산장 (산X식당)

부산 기장군 장안읍 장안로(장안리)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