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크맨’ 장성규, 김동현-유튜버 말왕과 함께 ‘더 스트롱맨’ 합류…“‘퀸덤’이어 열일하는 MC개돼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장성규가 새로운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장성규는 1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 프로그램 엠씨가 됐다 짐승들의 전쟁 더 스트롱맨 #더스트롱맨 #김동현 #말왕 캐치프레이즈가 짐승들의 전쟁인 만큼 짐승같은 진행을 선보이겠다 #MC개돼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 장성규는 UFC 선수 김동현, 헬스 전문 유튜버 말왕과 함께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이전의 ‘선넘규’와는 다른 캐릭터를 선보이겠다고 밝힌 그의 짐승과도 같은 눈빛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더불어 두 사람 사이에서도 꿇리지 않는 그의 키와 체격도 관심을 모은다.

장성규 인스타그램
장성규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개돼지 같으세요! 화이팅!”, “맨날 축하할일 넘져나네요!!”, “장성규 없는 장성규 팬카페 홍보해주세요”, “개, 돼지 둘 중 어떤거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3년생으로 만 36세가 되는 장성규는 2011년 MBC ‘신입사원’에 출연해 최후의 5인에 들며 이름을 알렸다. 2012년 JTBC 아나운서로 입사한 그는 2014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으며, ‘방구석 1열’ 등의 프로그램서 맹활약 중이다.

지난 4월 9일에는 프리랜서를 선언하며 JTBC를 퇴사하긴 했지만,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에는 그대로 출연한다. ‘내 인생이다 임마’라는 제목의 책을 집필하면서 작가로 데뷔했고, 북 콘서트와 사인회를 개최하기도 했다.

더불어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의 DJ 김제동의 휴가로 인해 대타로  3일간 스페셜 DJ를 맡은 이후로는 다양한 방송국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그러나 지난 5월 11일 KPGA 골프대회에 참석했다가 억울한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아는 형님’에 전학생으로 출연했던 그는 최근 ‘코미디빅리그’,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등 CJ 계열 케이블 방송에 자주 모습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취존생활’에 출연하면서 프리 선언 이후 JTBC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하게 됐다.

‘마리텔 시즌2(마리텔 V2)’에도 출연해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던 그는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워크맨’에서도 ‘선넘규’로서 독특한 캐릭터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그는 최근 ‘퀸덤’과 ‘더 스트롱맨’의 진행을 맡기로 결정되면서 더욱 바쁜 하루하루를 보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