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NCT 재민, 빛나는 비주얼로 화제...'블링블링'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8.14 17: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NCT 재민이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 SM엔터테인먼트측은 NCT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HAPPY BIRTHDAY TO #JAEMIN WE♡YOU"라는 글과 함께 재민의 물오른 비주얼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재민은 은발과 흐니 피부, 흰 옷이 어우러진 올화이트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의 치명적인 미소와 맑은 눈빛에 NCT 팬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NCT 공식 인스타그램
NCT 공식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재민 생일 축하해!", "너무 잘생겼다 재민",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 등의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 20세의 재민은 지난 2016년 NCT DREAM 'Chewing Gum'을 통해 데뷔했다.

그는 팀 내 리드댄서를 맡아 뛰어난 비주얼과 날카로운 춤선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NCT 2018 EMPATHY', 'We Go Up', 'We Boom' 등 NCT DREAM의 음반 활동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그는 지난 2016년 허리디스크 악화로 긴 공백기를 가지며 팬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다. 이후 치료에 전념한 재민은 2018년 3월 NCT DREAM의 새 싱글 'Go'에 참여하며 복귀해 팬들에게 감동을 안겨주었다.

재민은 앞으로도 음반,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