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간아이돌’ 손호영X김태우 VS JBJ 95 상균X켄타, 20년차 조상 아이돌…섹시댄스에 얌얌송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주간아이돌’에서 그룹 GOD 멤버 손호영과 김태우의 프로 젝트 듀오 호우(HoooW)와 떠오르는 신인 듀오 JBJ95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14일 방송된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는 조세호, 광희, 남창희 진행으로 프로 젝트 듀오 호우(HoooW) 손호영, 김태우와 JBJ95 상균, 켄타가 출연해 '전국듀오자랑'을 했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호우의 손호영과 김태우는 '이번에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라'는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JBJ95는 '불꽃처럼'이라는 곡으로 컴백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돌이 도전해 화제가 됐던 '베스트 코너'로 최강 듀오를 뽑는 '전국듀오자랑' 대회를 열었다. 

데뷔 20년 차 아이돌인 호우는 대표 코너인 '입덕문'에 도전하며 핑클, 청하, 트와이스와 이효리 노래와 섹시댄스등을 소화하며 예능감을 자랑했다.

또 ‘주간아이돌’ 공식 애교송인 얌얌송에 도전하는 손호영은 “20년 동안 아이돌로 활동하면서 제일 심각해”라며 힘들어 했다.

김태우는 귀여운 아이템을 모두 장착하고 얌얌송에 도전을 하면서  나 애가 셋이야라고 외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MBC every1, MBC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