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직웍스 마이틴 송유빈-김국헌, 팬미팅 'THE PRESENT' 개최…'날짜 및 장소는?'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8.14 17: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뮤직웍스 소속 마이틴(MYTEEN) 송유빈, 김국헌이 팬미팅을 개최한다.

최근 뮤직웍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과 함께 송유빈, 김국헌의 팬미팅 개최 사실을 공개했다.

'2019 김국헌 송유빈 팬미팅 THE PRESENT'라는 타이틀로 여는 이번 팬미팅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티켓 오픈은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이루어진다.

티켓 예매 시 예매처를 통한 정식 구매 절차를 거치지 않은 티켓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며 티켓의 변경, 취소, 환불은 예매한 해당 예매처에서만 가능하다.

뮤직웍스 인스타그램
뮤직웍스 인스타그램

김국헌은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이며  송유빈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세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마이틴(MYTEEN)으로 데뷔했다.

이후 ‘어마어마하게’, ‘SHE BAD’로 활동을 이어가던 그들은 Mnet ‘프로듀스X101’에 참가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데뷔를 했음에도 다시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국헌은 아쉽게 21위를 기록하며 탈락했고 송유빈은 파이널 생방송에서 16위에 이름을 올렸다.

탈락 후 김국헌은 인스타그램을 개설했고 이를 통해 “그리고 아직 남은 파이널까지 열심히 달려가는 프로듀스 X101 친구들에게 마지막까지 응원 부탁드립니다 유빈이 파이팅ㅎ”이라는 글로 송유빈을 응원하며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한편, 송유빈은 생방송 파이널에서 탈락한 연습생들과 함께 파생그룹 바이나인(By9)의 멤버로 언급되고 있다. 이에 송유빈의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소속 아티스트 김국헌, 송유빈을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로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국헌, 송유빈의 향후 활동에 대해서는 내부적으로 신중하게 협의 중에 있으며,  아티스트의 뜻을 존중하여 진행될 예정이다"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후 지난 8일 뮤직웍스는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김국헌과 송유빈이 듀엣으로 나서는 게 맞다"며 "현재 녹음까지 완료한 상태며 구체적인 시기는 미정이다"고 밝힌 바 있다.

아래는 뮤직웍스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NOTICE #김국헌 #송유빈]

안녕하세요. 뮤직웍스입니다.

8월 31일 토요일에 진행되는 <2019 김국헌 송유빈 팬미팅 THE PRESENT>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아래의 공지를 확인하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19 김국헌 송유빈 팬미팅 THE PRESENT]
공연 일시 : 2019년 8월 31일(토) 오후 6시
공연 장소 :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티켓 오픈 일정 : 2019년 8월 19일(월)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

[유의사항]
예매처를 통한 정식 구매절차를 거치지 않은 티켓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티켓의 변경, 취소, 환불은 예매하신 해당 예매처에서만 가능합니다.

그 외 공연 관련된 내용은 예매처를 통해 확인 부탁드리며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어, 티켓 예매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