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쇼’ 송승헌-이선빈, 우월한 기럭지 뽐내며 포스터 촬영…‘두 사람의 실제 나이 차이는?’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8.14 16: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위대한 쇼’ 송승헌-이선빈, 우월한 기럭지 뽐내며 포스터 촬영…‘두 사람의 실제 나이 차이는?’

‘위대한 쇼’에 출연하는 송승헌이 이선빈과 함께한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14일 송승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스터촬영 #위대한쇼 #tvn #GreatShow #이선빈 #송승헌 #songseungheon”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검정 슈트를 입고 이선빈은 흰 슈트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우월한 기럭지와 남다른 비율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넘넘 멋진 포스터 촬영 샷이에요”, “위대한쇼 대박 나길 응원합니다”, “와~ 너무 너무 멋있어요. 위대한 쇼 기대하고 기다릴게요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승헌 인스타그램
송승헌 인스타그램

송승헌은 1976년생 올해 나이 43세로 1995년 의류 브랜드 모델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1996년 드라마 ‘남자 셋 여자 셋’, ‘승부사’, ‘가을동화’, ‘닥터 진’, ‘마이 프린세스’, ‘에덴의 동쪽’, ‘여름향기’, ‘플레이어’ 등에서 열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이선빈은 1994년생 올해 나이 26세로 2014년 드라마 ‘서성 왕희지’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마담 앙트완’, ’38 사기동대’, ‘미씽나인’, ‘크리미널마인드’, ‘스케치’ 등에서 열연했다.

두 사람은 실제 17살 나이 차이가 나지만 드라마 ‘위대한 쇼’에서 인연을 만들어나간다. tvN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 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송승헌은 극 중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맡았다. 정의사회구현을 꿈꾸는 정치 신인이었지만 순탄치 않은 가족사로 정치 인생에 적색경보가 켜진 인물로 이미지 쇄신을 위해 전 국민을 상대로 한 위대한 쇼를 펼친다.

이선빈은 ‘위대한 쇼’에서 완벽함을 추구하며 매 순간을 치열하게 살아가는 시사 프로그램 메인 작가 정수연 역을 맡았다. 사남매 때문에 엮이고 싶지 않던 첫사랑 위대한과 다시 만나 삶이 어떻게 달라질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tvN ‘위대한 쇼’는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오는 26일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