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X 101‘(프듀 X) 구정모-함원진-문현빈, 종영 후 근황 살펴보니…스타쉽즈는 여름 휴가 中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8.14 15: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프로듀스 X 101’에서 인기를 얻었던 ‘스타쉽즈’ 구정모-함원진-문현빈의 근황이 공유됐다. 

13일 ‘스타쉽즈’의 공식 트위터에는  “#스쉽즈여름방학 깜짝공개 방학을 맞이했던 스쉽즈의 모습 지금 확인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문현빈-구정모-함원진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문현빈은 길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가 하면, 구정모와 함원진은 어디론가 여행을 떠난 듯 여행지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프로듀스 X 101’ 종영 후에도 여전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근황이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스쉽즈 진짜 귀여워!!!”, “날씨 더운데 맛있는 거 많이 먹고, 더위 조심!”, “다들 정말 귀엽군”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스타쉽즈’ 공식 트위터
‘스타쉽즈’ 공식 트위터
‘스타쉽즈’ 공식 트위터

구정모-함원진-문현빈은 지난 7월 19일 종영한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세 사람을 비롯해 송형준, 강민희까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연습생으로 ‘스쉽즈’라는 애칭으로 많은 국민 프로듀서의 사랑과 지지를 받았다. 

종영 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4일 “내년 초 데뷔를 목표로 신인 보이그룹을 준비 중이다”라며 “지난 해부터 차기 신인 보이그룹 론칭을 준비해왔다. 현재 본격적인 데뷔 플랜에 돌입했다”고 공식입장을 전한 바 있다. 

이에 엑스원으로 데뷔하는 송형준을 제외한 나머지 연습생들이 내년에 론칭되는 신인 보이그룹에 합류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