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주소녀(WJSN) 설아-엑시, 내한 앞둔 롤로 주아이(LoloZouai)와 성덕 인증 “드디어 만났어요”…롤로 주아이 “LOVE♥”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8.14 14: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우주소녀(WJSN) 설아와 엑시가 평소 팬이라고 밝혔던 롤로 주아이(LoloZouai)와 만났다.

14일 우주소녀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드디어 롤로 주아이를 만났어요!!! 우리 성덕!!!! #우주스타그램 #우주소녀 #엑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우주소녀 설아와 엑시는 롤로 주아이와 함께 포즈를 취하며 인증사진을 남기고 있다. 특히 상큼발랄한 세 사람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설아와 엑시의 설렘 가득한 게시글에 롤로 주아이가 직접 “LOVE♥”라고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우주소녀 인스타그램
설아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설아랑 엑시 성덕됐네!! 축하해”, “언니들 축하해요♥ 나도 언젠가 성덕이 될 수 있길”, “나중에 브이앱에서 비하인드 풀어주세요. 축하해요~”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롤로 주아이는 올해 나이 24세의 프랑스 국적의 가수로 ‘H.E.R' 의 ‘Still Down' 공동 작곡했다. 그는 정식 데뷔 전 그래미 어워즈 수상하는가 하면, 유튜브 총 조회수 400만 이상 달성하는 등 2019년 가장 주목받는 뮤지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인물이다. 

2019년 ‘High Highs To Low Lows’로 정식 데뷔한 롤로 주아이는 참신한 하이드리드 팝 사운드 위에 우울감과 장난기가 혼재된 일명 ‘비러스위트 뱅어’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설아는 롤로 주아이의 ‘Brooklyn Love’ 등 그의 음악을 즐겨들으며 팬들에게도 자주 추천해주는가 하면, 엑시는 공식 카페에서 롤로 주아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던 바 세 사람의 만남에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롤로 주아이는 15일 개최되는 ‘뮤직페스티벌 유어썸머’에 참여하기 위해 내한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