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교급식왕' 에이프릴 나은, 소두 종결자 인증한 한 컷…‘힙합왕 나스나길’ 송하은 완벽 빙의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8.14 13: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에이프릴 나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그의 일상 역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3일 나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고교급식왕 하는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하얀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소멸할 듯 작은 얼굴으로 완성한 완벽 비율이 부러움을 부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잠시만... 나 지금 천국인가? 왜 눈앞에 천사가 있지... 천국 와이파이 빵빵하네유..”, “언니는 여신이에요 여신”, “에어컨 틀려다가 관뒀어 나은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에이프릴 나은 인스타그램
에이프릴 나은 인스타그램

에이프릴 이나은은 올해 나이 21세인 가수로 지난 2015년 ‘Dreaming’으로 데뷔해 독보적인 미모로 주목받았다. 이후 ‘Muah!’, ‘팅커벨’, ‘예쁜 게 죄’를 발매하며 열띤 활동을 이어갔다.

또한 그는 지난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김하나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에이틴’은 10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로 10대들의 많은 공감과 지지를 받으며 누적 조회 수 2억 뷰를 기록했다. ‘에이틴’은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단 ‘하나’뿐인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10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다.

최근 이나은은 '힙합왕 나스나길'을 차기작으로 선택하고 송하은 역할을 완벽 소화하고 있다.  SBS '힙합왕 나스나길'은 힙합 문화 현상과 세계를 담아낼 정통 힙합 음악 성장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한편, 이나은은 최근 tvN ‘고교급식왕’에 출연하며 통통 튀는 조언을 제시하고 있다. '고교급식왕'은 요리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이 백종원의 도움을 받아 급식을 완성시키며 대결을 펼치는 급식 레시피 대항전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