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다방’ 서유리, “함께할 분들 앤디-유선호를 소개합니다”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8.14 12: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서유리가 결혼 발표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이돌다방’ 제작발표회 사회를 하며 만난 앤디, 유선호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서유리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늘 함께할 분들 #아이돌다방 #신화 #앤디 #유선호”라는 글과 함께 세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새신부 서유리의 옆으로 유선호와 앤디가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미소짓고 있다.

네티즌들은 “앤디님 본명 이선호인데, 이선호와 유선호의 만남이군요”, “서유리님 아이돌이야 뭐야 너무 이쁘잖아요”, “와 앤디형 늙지를 않네”라며 세 사람의 만남을 반겼다.

서유리 인스타그램
서유리 인스타그램

서유리가 제작발표회의 진행을 맡은 ‘아이돌다방’은 아이돌의 은밀한 아지트에서 ‘아직도 아이돌’인 앤디와 ‘아기 아이돌’ 유선호가 바쁜 하루 속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카페를 운영하는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3일에는 제작발표회가 열렸으며, 오는 8월 18일 일요일 오후 11시 40분에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서유리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2008년 대원방송 성우극회 1기로 데뷔했다. ‘강철의 연금술사’,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가면라이더 드라이브’, ‘프리파라’ 등의 애니메이션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2016년에는 한국PD대상 성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는 프리랜서이며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즌1’에서 예능감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활발한 예능 방송 및 드라마 카메오 출연으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였다.  

서유리는 지난 5월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4’에서는 최병길 PD와 열애 소식을 알렸으며, 지난 11일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요즘 스몰 웨딩이 유행이지 않나. 그러나 우리는 스몰웨딩이 아닌 ‘노 웨딩’을 하려 한다”고 밝혔다.

서유리의 예비 신랑 최병길 PD는 MBC 출신으로 드라마 ‘에덴의 동쪽’, ‘앵그리 맘’, ‘미씽 나인’ 등을 연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9년에는 가수 애쉬번으로 데뷔해 활동하기도 했다.


추천기사